[사진]더블유
[사진]더블유
[사진]더블유
[사진]더블유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가 엑소 찬열, 세훈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앨범 준비 중이라는 소식만으로도 글로벌 팬들을 열광시키고 있는 엑소의 새로운 유닛, 찬열 세훈. 앨범 이슈로 '더블유 코리아'가 이들을 최초로 포착한 데 의미가 있다.

이날 멤버들은 뜨거운 섬머 씬을 담기 위해 수중 촬영도 불사하는 열정을 발휘했으며, 하이엔드 패션을 각자의 매력으로 소화하는 등 평소와 색다른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유닛 활동의 속내를 밝힌 인터뷰에서 찬열은 “음악을 시작한 이후 가장 작업량이 많았던 몇 달이었다. 우리가 행복할 수 있는 음악을 들려주고 싶었다. 하지만 음악적 퀄리티도 자부한다.”라는 소감을 밝혔으며, 세훈은 “앨범을 내놓을 때 누구보다 우리 팬이 1순위다. 하지만 팬덤을 넘어 대중에게도 통할 거라는 확신이 있다”며 포부를 밝혔다. 찬열, 세훈 유닛은 지난해 싱글 ‘We Young’ 이후 미니앨범을 처음 선보이는 것으로 오는 7월 본격적으로 유닛 활동을 앞두고 있다.

엑소 찬열, 세훈의 커버 화보는 5월 20일부터 전국 주요 서점에서 판매되는 7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더 많은 화보 컷과 영상은 더블유 코리아 홈페이지와 더블유 인스타그램에서 살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