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장재인 인스타그램
[사진]장재인 인스타그램

가수 장재인이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를 만난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지난 13일 장재인은 “한국과 노르웨이 수교 6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국빈 방문에 초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면서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는 순간엔 모든 걸 잊고 음악과 관객분들만 생각 할 수 있어서, 정말로 저에게 큰 힘이 되는 며칠이었어요. 어느 순간에도 무대에 설 때는 음악을 전하는, 그리고 이제는 문화를 전하는 한 사람의 자세로 임하겠습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장재인은 “대통령님 여사님 국왕님 왕비님 그 외 함께해주신 많은 분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재인은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 사이에 행복한 듯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문재인 대통령 내외는 올해 한국과 노르웨이 수교 60주년을 맞아 한국 대통령 최초로 노르웨이를 국빈 방문했다. 12일 오후 (현지시간) 오슬로 시내 오페라하우스 중극장에서 문화행사의 일환으로 국왕 하랄 5세 등이 참석한 가운데 K-POP 콘서트가 진행됐다. 이날 콘서트에는 몬스타엑스, 자이언트 핑크, 정재일, 장재인, 김율희, 노르웨이 소프라노 시셀 쉬르셰베 등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