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혜진 SNS
[사진]한혜진 SNS
[사진]한혜진 SNS
[사진]한혜진 SNS

한혜진이 다시 한 톱모델다운 자태를 뽐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혜진은 지난 12일 오후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첫 번째 사진에서는 비키니를 입고 완벽한 몸매를 뽐냈고, 이어 편안한 차림의 모습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공개된 사진에서 한혜지는 태양을 피하는 듯 모자를 쓴 모습이다. 한혜진은 좋은 날씨를 만끽하면서 부드럽게 미소 짓고 있다. 움푹 들어간 쇄골라인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혜진의 편안한 매력과 미모가 돋보이는 사진이었다.

한혜진은 앞서 지난 11일 SNS를 통해 비키니를 입고 촬영한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긴다리와 함께 완벽한 몸매를 뽐내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한혜진은 멋진 경치 속에서 완벽한 수영복 ‘뒤태’를 자랑하며 워너비 몸매임을 입증했다.

이어 한혜진은 이날 오후에도 화보 촬영 중으로 보이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네온컬러의 비키니를 입고 늘씬한 몸매를 뽐내고 있다. 한혜진 특유의 매력과 카리스마까지 돋보이는 사진으로 다시 한 번 ‘핫’한 관심을 이끌어낸 한혜진이다.

한혜진은 앞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통해서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매일 운동을 하고 식단을 조절하며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줬던 바. 한혜진이 SNS를 통해 노력의 결과물을 보여주며 팬들에게도 더 뜨거운 응원을 받고 있는 모습이다.

다시 한 번 톱모델 한혜진의 존재감이 빛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