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아나 그란데, BTS 정국과 역대급 우정 인증샷 깜짝 공개

KSTARS 기사입력 2019.05.08 10:48 AM
[사진]방탄소년단 트위터
[사진]방탄소년단 트위터
[사진]아리아나 그란데 인스타그램
[사진]아리아나 그란데 인스타그램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가 전 세계 최고 보이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과 각별한 의리를 과시했다.

8일 아리아나 그란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creaming. thank u soooooo much for coming to my show, Jungkook. it meant so much. love u sm"이라고 적고 사진을 게재했다. 아리아나 그란데와 방탄소년단 정국의 인증샷이다. 두 사람이 다정하게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정국이 아리아나 그란데의 공연을 관람한 사실이 팬들에게 알려져 화제였는데, 아리아나 그란데가 직접 인증샷까지 올리고, 정국의 방문에 기쁨을 감추지 못한 것이다.

정국 또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정국은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I felt and learned a lot after seeing her stage. I am really challenged by her stage and will try harder! #ArianaGrande"라고 관람 소감을 남겼다. 아리아나 그란데의 공연을 통해 "많은 것을 느끼고 배웠다. 나도 더 노력하겠다"며 같은 아티스트로서의 신선한 자극을 받았다는 정국이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최근 빌보드뮤직어워드에서 톱 소셜 아티스트상과 톱 듀오/그룹상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Copyrights ⓒ KSTARS<저작권자 © K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