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인생술집'
[사진]tvN '인생술집' 화면 캡처

유권이 전선혜와 8년째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블락비 유권은 지난 4일 방송된 tvN 'NEW 인생술집'에 출연해 8년째 공개 연애 중인 모델 전선혜에 대해 말했다.

이날 유권은 "8년째 공개 연애 중이다"라며 "그 당시 사생 팬들 몇몇은 알고 있었다. 회사에서도 걸리지 말고 만나라고 관리했다. (여자친구랑) 숨어서 만나야 하니까 너무 답답했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유권은 "그때 당시 (원더걸스) 선예 선배님이 결혼 발표를 하셨다. 이때다 싶어서 팬카페에 글을 올렸다"며 비밀 연애를 공개 연애로 전환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유권은 "여자친구와 데이트 사진을 올리고 '속이고 만나는 거 싫다. 예쁘게 만나고 있으니까 응원해달라'고 했다"고 당시에 대해 밝혔다. 이에 아이돌 선배인 김희철은 무척 놀라워 했다.

또 유권은 여자친구 전선혜에게 해준 이벤트를 묻자 "100일 때 쯤 여자친구가 빨간 정장에 빨간 구두, 빨간 장미를 들고 와달라고 했다. 그래서 무대 의상 중에 빨간 정장이 있어서 빌려서 입고 갔다. 빨간 구두 대신 빨간 운동화를 신고 갔는데 문도 열기 전에 웃더라"고 털어놨다.

한편 유권, 전선혜는 지난 2012년 열애 사실을 고백하고 7년째 공개연애, 8년째 리얼 연애를 유지하고 있다. 두 사람은 4살 차이가 나는 연상연하 커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