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블랙핑크가 미국 CBS 심야 토크쇼 '레이트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The Late Show with Stephen Colbert)에 출연한다.

미국 CBS는 블랙핑크가 오는 11일 뉴욕 맨해튼 '에드 설리번 극장'에서 공연 무대를 펼치고 스티븐 콜베어와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눈다고 밝혔다.

'레이트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는 힐러리 클린턴과 같은 정치인부터 레이디 가가, 라이언 레이놀즈, 저스틴 팀버레이크, 잭 블랙 등 유명 연예인이 다녀간 CBS 인기 토크쇼다. 프로그램의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 수는 42억회에 달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한국 아티스트가 스티븐 콜베어와 만나기는 이번이 처음"이라고 강조했다.

블랙핑크는 또 오는 12일에는 미국 ABC 간판 뉴스 쇼 '굿모닝 아메리카'(Good Morning America)에, 15일에는 ABC 프로그램 '스트라한 앤드 사라'(Strahan and Sara)에 출연한다.

블랙핑크는 지난해 미국 음반사 유니버설뮤직그룹 산하 인터스코프와 계약하고 미국 진출에 공을 들여왔다.

이에 힘입어 오는 4월 12일과 19일 미국 대표 음악 축제인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에도 초대받았다.

월드투어 중인 블랙핑크는 오는 15일 싱가포르, 23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3월 3일 대만 타이베이에서 공연한 뒤 북미, 유럽, 호주에서 팬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