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이하 빅히트) 신인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TXT) 3번째 멤버를 공개했다.

빅히트 측은 16일 0시 빅히트 공식 SNS,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공식 SNS를 통해 "TXT(투모로우바이투게더) - 휴닝카이(HUENINGKAI), TOMORROW_X_TOGETHER"라는 글과 함께 새 멤버 휴닝카이(HUENINGKAI) 티저 사진과 인트로덕션 필름을 공개했다.

앞서 빅히트는 11일과 14일 이틀에 걸쳐 만 19세인 팀의 맏형 연준, 만 18세인 팀의 리더 수빈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이날 휴닝카이의 이름과 사진, 영상 외 구체적인 정보는 전해지지 않았으나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첫 외국인 멤버이자 빅히트가 처음으로 데뷔시키는 외국인 가수라는 점에서 공개 직후 많은 이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현재 빅히트는 연초 데뷔를 목표로 새 보이그룹 론칭을 준비 중이다. 아이돌 론칭은 2013년 데뷔한 7인조 보이그룹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 뷔, 지민, 정국) 이후 6년 만이다.

구체적인 데뷔 시기와 멤버 수조차 공개되지 않았지만 정식 데뷔 전부터 글로벌한 관심을 받고 있으며, 팀명 투모로우바이투게더에는 '서로 다른 너와 내가 하나의 꿈으로 모여 함께 내일을 만들어간다'라는 의미가 담겨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