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임신 20주로 2019년 5월 출산 예정

KSTARS 기사입력 2018.12.31 11:53 AM
[사진]한가인 SNS
[사진]한가인 SNS

배우 한가인(36)이 두 아이의 엄마가 된다.

31일 오전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한가인이 아이를 임신한 소식을 전했다.

BH엔터테인먼트는 "한가인 씨에게 큰 축복이 찾아 왔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며 "현재 한가인 씨는 임신 20주 차에 접어들어 내년 5월 출산 예정입니다"고 밝혔다.

또 "한가인 씨의 건강 상태는 매우 양호하고, 안정을 취하며 태교에 전념하고 있습니다"고 전했다. 더불어 "앞으로 태어날 아이에게도 많은 축복 부탁드리겠습니다"고 했다.

한편 한가인은 2005년에 연정훈(40)과 결혼, 지난 2017년 득녀 했다.

연정훈이 지난 30일 열린 2018 MBC 연기대상에서 드라마 '내사랑 치유기'로 연속극 부문 남자 최우수상을 수상한 뒤, 수상소감을 밝히면서 아내 한가인의 임신 소식을 알렸다. 그는 "내년 새 가족을 맞이하게 됐다"라고 깜짝 발표하고 "씩씩하게 건강하게 태어나서 잘 태어났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다음은 한가인 임신에 대한 BH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배우 한가인 씨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한가인 씨에게 큰 축복이 찾아 왔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현재 한가인 씨는 임신 20주 차에 접어들어 내년 5월 출산 예정입니다.

한가인 씨의 건강 상태는 매우 양호하고, 안정을 취하며 태교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항상 한가인 씨에게 주시는 따뜻한 사랑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앞으로 태어날 아이에게도 많은 축복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s ⓒ KSTARS<저작권자 © K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