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제공
[사진]tvN 제공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무르익게 만드는 ‘왕이 된 남자’ 여진구-이세영의 커플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2019년 tvN의 화려한 포문을 열 tvN 새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극본 김선덕/ 연출 김희원/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측이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여진구(하선/이헌 1인 2역)-이세영(유소운 역)의 로맨스 포스터를 전격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왕이 된 남자’는 임금이 자신의 목숨을 노리는 자들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쌍둥이보다 더 닮은 광대를 궁에 들여놓으며 펼쳐지는 이야기다. 이중 여진구는 적들로부터 목숨을 위협받는 왕 ‘이헌’과 왕과 똑 닮은 쌍둥이 외모로 왕을 대신하는 광대 ‘하선’으로 1인 2역을, 이세영은 ‘이헌’과 ‘하선’이 동시에 사랑한 여인이자 중전 ‘유소운’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 속 여진구-이세영은 눈 덮인 산중에서 다정한 한때를 보내는 모습. 여진구는 이세영의 어깨 위에 자신의 야장의를 살포시 덮어주고 있고, 이세영은 여진구의 자상한 손길을 은은한 미소로 받아들이고 있다. 새하얀 눈꽃보다 눈부신 여진구-이세영의 자태가 마치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불러오는 듯 하다. 나아가 여진구-이세영이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케미스트리는 보는 이의 마음까지 포근하게 만들 정도. 이에 ‘왕이 된 남자’가 선보일 여진구-이세영의 로맨스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한편 극중 두 사람은 흥미진진한 로맨스를 펼칠 예정이다. 군왕 이헌과 중전 유소운, 이헌을 대신해 궁에 들어온 광대 하선과 이 사실을 모르는 유소운 사이에서 삼각관계가 형성되는 것. 이에 두 명의 여진구와 이세영 사이에 벌어질 ‘같은 얼굴 두 가지 로맨스’의 전개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tvN 새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는 천만 영화 ‘광해’를 원작으로 한 리메이크 작품으로 2019년 tvN의 첫 포문을 여는 새로운 사극. 2019년 1월 7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