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EW 제공
[사진]NEW 제공

'스윙키즈'가 흥 넘쳤던 촬영 현장의 모습을 고스란히 전하는 '백스테이지' 스틸을 공개했다.

'스윙키즈'는 1951년 거제도 포로수용소, 오직 춤에 대한 열정으로 똘똘 뭉친 오합지졸 댄스단 '스윙키즈'의 가슴 뛰는 탄생기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백스테이지' 스틸은 탭댄스의 흥겨운 리듬과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치열한 촬영 현장에서도 함께 대화하며 웃고 있는 배우와 스태프들의 모습은 현장의 따뜻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한다.

특히 말은 통하지 않아도 탭댄스를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한 팀이 되었던 오합지졸 댄스단처럼 춤으로 호흡을 맞춰가며 완벽한 팀워크를 보여준 배우들의 모습은 ‘스윙키즈’를 통해 선사할 댄스단의 특별한 이야기와 캐릭터의 넘치는 매력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포옹을 하고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나누는 강형철 감독과 배우들의 모습은 이들의 신선한 시너지와 폭발적인 케미스트리를 예고하며 항상 흥이 넘쳤던 현장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한다. 이처럼 영화에 대한 열정은 물론 웃음까지 끊이지 않았던 훈훈한 현장의 '백스테이지' 스틸을 공개한 ‘스윙키즈’는 강형철 감독과 배우들의 완벽한 시너지, 단 한 순간도 눈 뗄 수 없는 풍성한 볼거리로 12월 크리스마스 극장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