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트와이스(TWICE)가 신비로운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개인 티저 9종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오는 11월 5일 미니 6집 'YES or YES'와 동명 타이틀곡을 발매하고 컴백하는 트와이스는 이를 앞두고 새 앨범 트랙리스트, 각종 티저 이미지 등을 공개하며 팬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8일 0시 JYP 및 트와이스의 각종 SNS 채널에 신곡 'YES or YES' 콘셉트를 담은 개인 티저 이미지 9종을 추가로 게재했다.

해당 티저 속 트와이스 아홉 멤버들은 '원톱 걸그룹'에 걸맞는 빛나는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붙잡았다. 각자 당당하고 시크한 눈빛과 함께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해 신곡 'YES or YES'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신곡 'YES or YES'는 답은 "YES"라고 정해져 있으니 너는 대답만 하면 된다는 사랑스러운 '답정너'로 변신한 트와이스의 매력을 담은 곡. 신나고 발랄한 리듬에 역동적인 사운드가 어우러져 중독성을 자아낸다.

미니 6집 'YES or YES'는 동명 타이틀곡을 비롯해 'SAY YOU LOVE ME', 'LALALA', 'YOUNG&WILD', 'SUNSET', 'AFTER MOON', 'BDZ' 등 총 7트랙이 수록된다.

이 중 3번 트랙 'LALALA', 4번 트랙 'YOUNG&WILD', 5번 트랙 'SUNSET'은 각각 멤버 정연, 채영, 지효가 작사를 맡은 신곡. 7번 트랙 'BDZ'는 트와이스가 지난 9월 일본에서 발매한 첫 정규앨범 'BDZ'의 타이틀곡으로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맡아 대히트를 기록했다.

2018년 4월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와 동명 타이틀곡, 7월 두 번째 스페셜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의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에 이어 11월 'YES or YES'를 발매하는 트와이스는 이로써 올해 세 번째로 가요계에 컴백한다. 특히 이번 'YES or YES'는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전작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에 이르기까지 그간 발표한 9곡을 통해 히트 홈런을 기록한 트와이스가 10번째로 선보이는 신곡이라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최근 데뷔 3주년을 맞이한 트와이스는 이를 기념해 오늘(28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 노천극장서 ‘ONCE HALLOWEEN’이라는 타이틀로 공식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한편, 트와이스의 타이틀곡 'YES or YES'를 비롯해 미니 6집 앨범 'YES or YES'의 전곡은 11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새 앨범 발매 당일인 11월 5일에는 서울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한 KBS아레나(구 88체육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