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트와이스의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2억뷰를 돌파했다.

지난 11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왓 이즈 러브?'는 이날 오전 7시께 유튜브 조회수 2억 건을 넘겼다.

트와이스는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최신곡 '댄스 더 나이트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까지 활동곡 9개 연속 억대뷰 기록을 세웠다. 이 가운데 2억뷰 달성 뮤직비디오는 7개이며, 'TT'는 한국 여성 가수로는 처음으로 4억뷰를 넘겼다.

일본 활동을 병행 중인 이들은 현지에서도 빛나는 성적을 거뒀다.

지난해 6월 일본에서 발표한 베스트앨범 '#트와이스'와 그해 10월 싱글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 올해 2월 싱글 '캔디 팝'(Candy Pop), 5월 싱글 '웨이크 미 업'(WAKE ME UP), 지난달 정규 1집 'BDZ'로 플래티넘(25만장 이상 판매) 인증을 받았다. 특히 '웨이크 미 업'은 판매량 50만장을 돌파하며 더블 플래티넘을 기록했다.

트와이스는 오는 12∼14일 일본 효고 고베 월드 기념홀, 16∼17일 도쿄 무사시노무라 종합 스포츠 프라자 메인 아레나에서 일본 투어를 이어간다.

오는 28일에는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데뷔 3주년 기념 공식 팬미팅 '원스 핼러윈'(ONCE HALLOWEEN)을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