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나은x건후, 고품격 갈비찜 폭풍 먹방 '침샘 자극'

KSTARS 기사입력 2018.10.06 02:38 PM
[사진]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사진]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은-건후 남매가 고품격 먹방을 선보인다.

10월 7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46회는 ‘보고 있어도 보고 싶은’이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나은이는 북촌 한옥마을로 나들이를 떠난다. 그곳에서도 어김없이 빛나는 나은이의 사랑스러움이 시청자에게 심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된 사진 속 나은이와 건후가 갈비 먹방을 하고 있다. 단맛과 짠맛이 조화를 이루는 갈비의 맛에 푹 빠져 냠냠 흡입하는 나은-건후 남매의 모습이 귀엽다. 사진만으로도 침샘을 자극하는 아이들의 먹방은 얼마나 더 사랑스러울까. 시청자들의 기대가 커진다.

이날 나은-건후 남매는 박주호 아빠와 북촌 한옥마을 투어에 나섰다. 밥을 먹기 위해 한 식당으로 들어선 나은-건후 남매는 양손으로 갈비를 잡고 와구와구 먹으며 보는 이까지 침을 꼴깍 삼키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뿐만 아니라 나은이와 박주호 아빠는 허니제조기 부녀답게 냉면을 이용한 면 뽀뽀를 하는 등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냈다고. 신흥 먹방 요정 건후의 모습도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야무지게 갈비를 뜯는 건후의 모습이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고 한다.

나은-건후 남매의 폭풍 먹방은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46회 10월 7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 ⓒ KSTARS<저작권자 © K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