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컴백, 단체 포스터 공개 "가을 감성 물씬"

KSTARS 기사입력 2018.09.30 09:21 PM
[사진]YG엔터테인먼트
[사진]YG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는 30일 오전 11시 공식 블로그에 아이콘 새 앨범 D-1 포스터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포스터는 컴백을 하루 앞둔 아이콘의 타이틀곡인 ‘이별길(GOODBYE ROAD)’과 발매 시점인 ‘2018.10.01 6PM’을 명시했다.

가을 분위기 속 아이콘은 저마다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내며 ‘이별길’과 어울리는 쓸쓸한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이콘은 10월 1일 새 미니앨범 ‘NEW KIDS : THE FINAL’로 돌아온다. 올해 상반기 ‘사랑을 했다’로 메가 히트를 친 아이콘은 ‘죽겠다’에 이어 이번 타이틀곡 ‘이별길’로 ‘이별곡 3부작’을 완성하게 됐다.

‘이별길’은 행복했던 꽃길 같은 시간이 지난 후 져버린 사랑에 대한 노래다. 올 초 발매된 정규 2집 앨범 작업 당시 ‘사랑을 했다’와 타이틀 경쟁을 마지막까지 펼쳤던 곡이다.

가을의 계절감과 잘 어울려 1년 가까이 공개 시기를 기다려왔다. 비아이, 바비가 작사를 맡았으며 비아이, YG 프로듀싱팀 FUTURE BOUNCE, Bekuh BOOM이 작곡했다.

새 앨범에는 ‘이별길’ 외에도 ‘내가 모르게(DON'T LET ME KNOW)’, ‘좋아해요(ADORE YOU)’, ‘꼴좋다(PERFECT)’ 등 비아이가 모두 작사 작곡에 참여한 4곡이 담긴다.

Copyrights ⓒ KSTARS<저작권자 © K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