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제공
[사진]tvN 제공

tvN 금요 드라마 '빅 포레스트'가 웃음을 예고하는 비하인드 스틸 컷을 공개했다.

'빅 포레스트'(연출 박수원, 극본 곽경윤·김현희·안용진, 각색 배세영) 측은 31일 폭망 톱스타와 초보 사채업자로 각각 분해 웃음 시너지를 뽐내는 신동엽과 정상훈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빅 포레스트'는 서울 대림동을 배경으로 망한 연예인 신동엽(신동엽 분)과 초보사채업자 정상훈(정상훈 분), 조선족 싱글맘 임청아(최희서 분)가 좌충우돌하며 펼쳐내는 이야기를 담은 블랙코미디다.

공개된 사진 속 신동엽은 폭소 만발 연기를 기대케 한다. 초보 사채업자로 변신한 정상훈의 해맑은 모습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연기 모니터링을 하는 신동엽과 정상훈의 모습도 기대를 끌어올린다. 코미디 장르로 실험적이고 참신한 도전을 하고 싶었다는 신동엽은 누구보다 진중하게 모니터를 응시하고 있다.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 정상훈은 밝은 얼굴로 모니터를 바라보며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고 있다.

제작진은 "코믹 연기의 달인들이 선사하는 시너지는 기대 그 이상이다. 일 주일에 한 번 지친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리고, 편안하게 웃으며 볼 수 있는 드라마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빅포레스트'는 오는 9월 7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