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세븐시즌스
[사진]세븐시즌스

프로듀서 겸 래퍼 지코가 색다른 느낌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소속사 세븐시즌스 측은 지난 27일 공식 SNS 채널에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지코의 새 싱글 ‘SoulMate(소울메이트, Feat. 아이유)’ 콘셉트 포토를 오픈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엘리베이터 안 또 다른 세계를 바라보고 있는 지코의 뒷모습이 나른하면서도 오묘한 느낌을 자아냈다. 그가 서있는 공간과 대비되는 엘리베이터 안 의문의 공간이 팬들의 상상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함께 공개된 컷에는 기하학적인 패턴의 의상을 입은 지코가 엘리베이터에서 나온 듯 눈을 감고 팔을 벌린 독특한 포즈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앞으로 공개될 콘셉트 포토와 지코의 새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독보적인 프로듀싱 능력과 래핑으로 음악적 역량을 발휘하고 있는 지코의 이번 새 싱글 ‘SoulMate’는 감성 싱어송라이터 아이유가 힘을 보태 화제를 모았다. 이에 ‘믿고 듣는 뮤지션’으로 손꼽히는 두 사람의 만남이 치열한 올여름 가요계에서 어떤 특급 시너지를 발휘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아이유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지코의 새 싱글 ‘SoulMate’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지코는 오는 8월 11일과 1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첫 단독 콘서트 ‘ZICO “King Of the Zungle” Tour in Seoul(지코 “킹 오브 더 정글” 투어 인 서울)’를 시작으로 9월 및 10월에 월드투어를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