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미나, 에이핑크 손나은 예쁨 폭발…'눈길'

KSTARS 기사입력 2018.07.24 01:32 PM
[사진]구구단 공식 SNS 캡처
[사진]구구단 공식 SNS 캡처

구구단 세미나의 미나가 에이핑크 손나은과 함께한 대기실 셀카를 공개해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미나는 지난 22일 오후 구구단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에이핑크 손나은과 함께한 대기실 셀카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오늘 제 생일인가봐요’라는 문구와 함께 #에이핑크 #손나은선배님 #구구단세미나 #MINA #막방화이팅이라는 해시태그로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SBS ‘인기가요’에 구구단 세미나 멤버로 출연한 미나는 이날 출연진으로 만난 에이핑크 손나은과 함께 대기실에서 셀카를 촬영한 것이다. 평소 미나가 함께하고 싶은 선배로 마음을 사로잡았던 가요계 선배라는 점에서 그 어느 때보다 행복한 기운이 느껴진다.

가요계 선배 손나은과의 대기실 셀카로 주목을 받고 있는 미나는 구구단 세미나를 통해 무더위를 날리는 ‘썸머걸’로 변신해 싱글 앨범 ‘SEMINA’ 타이틀곡 ‘샘이나’로 각종 음악 무대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한편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사전 제작 드라마 ‘계룡선녀전’에도 캐스팅 돼 연기돌로도 활약하는 등 다재다능한 면모를 높이 평가 받으며 차세대 워너비 스타로 각광받고 있다.

Copyrights ⓒ KSTARS<저작권자 © K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