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5' 마마무, '레드문' 예약판매 시작..정렬의 서머퀸

KSTARS 기사입력 2018.07.12 11:55 AM
[사진] RBW
[사진] RBW

걸그룹 마마무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레드 문(Red Moon)'의 예약판매가 오픈된다.

마마무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레드 문'는 11일 오후 3시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이와 함께 마마무는 새 미니앨범 '레드 문'의 팩샷과 앨범 사양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2018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두 번째 컬러인 '레드'를 콘셉트로 이국적인 풍경 속 태양을 닮은 '정열의 아이콘'다운 강렬하고 도발적인 마마무의 모습이 담긴 포토 일부가 공개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 이번 앨범은 84페이지로 구성된 포토북과 포토카드(8종 중 1종 랜덤), 포스터(2종 중 1종 랜덤)으로 구성됐다.

16일 공개되는 마마무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레드 문'은 문별의 상징색인 빨간색에 문별을 뜻하는 문(달)을 합한 것으로, 타이틀곡 '너나 해'를 포함해 '여름밤의 꿈', '장마', '하늘하늘(청순)', '잠이라도 자지', 'SELFISH' 등 총 6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너나 해'는 레게톤 장르의 곡으로 상대방을 먼저 생각하는 자신과는 달리 항상 자신만을 생각하며 제멋대로 굴고 스스로를 먼저 챙기는 연인에게 일침을 가하는 마마무의 걸크리쉬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일곱 번째 미니앨범 '레드 문'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타이틀곡 '너나 해'로 활동에 나선다.

Copyrights ⓒ KSTARS<저작권자 © K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