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TWICE) 사나, 지효, 미나가 눈부신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4일 0시 JYP와 트와이스의 각종 SNS채널에 멤버 사나, 지효, 미나의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 2차 개인 티저 이미지 6장을 선보였다. 3일 공개된 나연, 정연, 모모의 개인 티저에 이어 사나, 지효, 미나는 해변과 초록빛 섬을 배경으로 태양보다 빛나는 미모를 뽐내며 '댄스 더 나잇 어웨이'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JYP는 9일 트와이스의 새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과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 공개에 앞서 다양한 컴백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지난주 한여름밤의 파티걸 콘셉트가 담긴 1차 개별 티저에 이어 서머걸 콘셉트의 2차 개별 티저가 오픈 중이며, 앞으로도 '댄스 더 나잇 어웨이' 분위기를 짐작케 하는 각양각색 티저가 릴레이로 공개될 예정이다.

트와이스의 새 앨범 '서머 나잇'에는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를 포함해 칠렉스(CHILLAX)', '샷 스루 더 하트(Shot thru the heart)' 등 3곡의 신곡과 지난 4월 9일 발표한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수록곡 등 총 9트랙이 담긴다. '샷 스루 더 하트'는 트와이스 멤버 모모, 사나, 미나가 작사가로 참여한 수록곡이다. 트와이스의 신곡에 세 멤버가 작사를 담당하기는 이번이 처음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트랙이 될 전망이다.

'댄스 더 나잇 어웨이' 작사는 선배 가수 휘성이 맡아 '트와이스 X 휘성'이라는 신조합이 성사돼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동안 윤하의 '비밀번호 486', 티아라의 '너 때문에 미쳐', 에일리의 '헤븐(Heaven)' 등 빅 히트곡의 작사를 담당한 휘성이 '댄스 더 나잇 어웨이'를 통해서 어떤 노랫말로 트와이스만의 상큼, 발랄한 매력을 배가시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트와이스는 지난해 '시그널(SIGNAL)'에 이어 '박진영 X 트와이스'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 조합이 다시 만난 '왓 이즈 러브?'를 지난 4월 공개했다. 이 곡은 각종 온라인 음원 실시간, 일간, 주간차트 석권, 가온차트 4관왕, 각종 음악순위프로그램 12관왕에 이어 MV 역시 유튜브서 1억뷰를 넘어 '8연속 1억뷰 돌파' 신기록을 세웠다. 트와이스는 3개월 만의 컴백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로 9연속 인기 행진을 예고한다.

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