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경, 화보 촬영하다 막 찍어도 화보 '건강 미인'

KSTARS 기사입력 2018.07.02 06:37 PM
[사진]나무엑터스 제공
[사진]나무엑터스 제공

OCN ‘라이프 온 마스’에서 귀여운 반전 매력의 소유자 한말숙 역으로 활약 중인 김재경의 화보 촬영 비하인드 스틸이 화제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김재경의 화보 촬영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화보에서 다 보여주지 못한 무지개 매력을 발산 중인 김재경의 모습이 담겨져 있어 시선을 빼앗고 있다.

먼저 완성도 높은 화보를 만들어 내기 위해 노력하는 김재경이 포착됐다.

각 컨셉에 꼭 맞는 포즈와 표정 연기를 자유자재로 구사한 것은 물론, 꼼꼼하게 모니터링을 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아낌없이 선보이며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뿐만 아니라 불쾌지수를 단번에 낮추는 싱그러운 미소까지 더하며 폭넓은 매력 스펙트럼을 다시금 보여주었다.

김재경은 현재 OCN 오리지널 ‘라이프 온 마스’에서 반전 매력의 소유자 한말숙 역으로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특히 매력 넘치는 캐릭터와 김재경의 감칠맛 나는 연기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시너지를 내고 있다. 극중 그는 때로는 시원한 걸크러쉬를, 때로는 사랑할 수 밖에 없는 귀여움을 자유자재로 표현해내는 등 이야기의 재미를 배가시키며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김재경은 OCN '라이프 온 마스'에 이어 MBC 새 월화드라마 '배드파파'에 출연 확정을 지으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s ⓒ KSTARS<저작권자 © K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