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플레디스
[사진]플레디스

그룹 뉴이스트 W(JR, 아론, 백호, 렌)가 새 앨범 ‘WHO, YOU(후, 유)’로 각종 음원 차트를 장악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뉴이스트 W는 지난 25일 오후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WHO, YOU’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 가운데, 타이틀곡 ‘Dejavu(데자뷔)’는 엠넷,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등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약 8개월 만에 새 앨범 ‘WHO, YOU’로 돌아온 뉴이스트 W는 처음 시도하는 라틴 팝 장르의 타이틀곡 ‘Dejavu’를 포함해 다채로운 장르로 총 6곡을 수록했다.

뉴이스트 W는 ‘WHO, YOU’ 발매 직후 포털 사이트 1위를 기록함은 물론 온라인 음원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더불어 그들의 역주행곡 ‘여보세요’와 지난 앨범 ‘W, HERE(더블유, 히어)’의 타이틀곡 ‘WHERE YOU AT(웨어 유 엣)’까지 음원 차트 상위권에 다시 이름을 올렸다.

‘Dejavu’는 처음 겪는 일임에도 불구하고 익숙한 상황처럼 느껴지는 현상을 나타낸 ‘기시감’을 주제로 한 곡으로 멤버 JR, 백호가 직접 곡 작업에 참여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오는 2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