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제공
[사진]tvN 제공

tvN 새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가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였다.

'아는 와이프'(연출 이상엽, 극본 양희승,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초록뱀미디어) 측은 25일 주연 배우 지성과 한지민의 아름답고 반짝이는 한순간을 담은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로맨틱한 배경에 그림처럼 수놓인 지성과 한지민의 미소가 시선을 끈다. 가장 설레는 순간을 담아내 달콤한 분위기와 연애 세포를 자극한다.

또한 별빛처럼 반짝이는 찰나를 만끽하는 지성과 한지민의 모습 위로 새겨진 '내 생애 단 한 번의 if'라는 의미심장한 문구도 호기심을 자아낸다.

'아는 와이프'는 한 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운명적 러브 스토리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다. 지성은 극 중 집에서는 와이프, 밖에서는 상사에게 치이는 짠내 폭발 가장 차주혁 역을, 한지민은 직장과 가정 사이에서 동분서주하는 워킹맘 서우진 역을 각각 맡아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제작진은 "지성과 한지민의 케미는 기대 이상으로 완벽한 시너지를 발산하고 있다"며 "디테일 강한 현실 공감 연기로 캐릭터에 설득력을 높이고, 로맨스에 설렘을 더하는 두 사람의 케미가 '공감'과 '로망'을 동시에 자극한다. 두 배우의 더할 나위 없는 완벽한 로맨스 케미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아는 와이프'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 후속으로 오는 8월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