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이핑크가 몽환적이고 사랑스러운 티저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에이핑크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에이핑크 팬카페 및 공식 SNS 등에 미니 7집 'ONE & SIX'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색다른 분위기의 에이핑크가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부드러운 파스텔 색감의 티저 속 멤버들의 꿈꾸는 듯 몽환적인 표정과 시선 처리가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에이핑크는 로맨틱 무드 착장으로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뽐냈고, 화려한 장식의 액세서리가 성숙한 매력을 더했다. 더불어 멤버들의 마주 잡은 손에서 단단한 그들만의 결속이 느껴지는 듯하다.

앞서 청순함의 대명사인 에이핑크는 이번 미니 7집 'ONE & SIX'에서 콘셉트의 변화를 예고해 화제를 모았다. 에이핑크는 새 앨범 'ONE & SIX'에 여섯 멤버 각자의 다양한 모습들과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았으며, 어느새 하나가 되어있는 '팬들(ONE)'과 여섯 명의 '에이핑크(SIX)'가 함께 하는 '7주년(ONE+SIX)'이라는 의미를 표현했다.

타이틀곡 '1도 없어'는 마음이 떠나버린 여자의 심정을 담은 곡으로 알려졌다. 에이핑크가 기존에 'FIVE' 'NoNoNo' 'Mr. Chu' 등의 노래로 행복과 따뜻함을 전했다면, 이번 타이틀곡 '1도 없어'에서는 사랑이 끝난 여자의 아픔을 노래해 한층 성숙한 면모를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에이핑크는 지난 19일 새로운 앨범의 트랙리스트 공개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유닛 및 개인 이미지,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예고해 컴백 전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에이핑크 소속사 측은 "기존 에이핑크의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에 성숙함을 더해 변화를 시도했다. 에이핑크의 색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에이핑크 멤버들이 오랜 기간 고민하며 열심히 준비한 앨범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에이핑크의 미니 7집 'ONE & SIX'는 오는 7월 2일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