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화 ‘나와 봄날의 약속’ 스틸 포스터
[사진]영화 ‘나와 봄날의 약속’ 스틸 포스터

지구 멸망에 대한 새로운 해석과 독창적인 스토리로 올 여름, 관객들을 매료시킬 미스터리 판타지 ‘나와 봄날의 약속’이 배우들의 열연이 담긴 스틸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난 1월, 로테르담국제영화제에 국내 영화로는 유일하게 타이거경쟁부문으로 공식 초청 받고 지난 전주국제영화제 한국경쟁부문에도 얼굴을 비춰 “한국영화의 상상력을 다른 차원으로 이끌어 주는 작품!”이라는 평을 받아 낸 영화 ‘나와 봄날의 약속’이 유니크한 이미지의 ‘케이크 포스터’를 공개한 것에 이어 스틸 포스터를 공개해 또다시 이목을 집중 받고 있다.

‘나와 봄날의 약속’은 지구 종말을 예상한 외계人들이 네 명의 인간들을 찾아가 마지막이 될 쇼킹한 생일 파티를 벌이는 이야기를 담은 미스터리 판타지로 김성균 장영남 강하늘 이혜영과 라이징 스타 이주영 김소희 출연으로 탄탄한 캐스팅 라인을 자랑한다.

앞서 공개 된 예고편과 보도스틸로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한껏 고조시킨 ‘나와 봄날의 약속’이 공개한 이번 스틸 포스터는 영화의 극적인 장면들과 함께 신비로운 느낌의 패턴이 함께 어우러져 영화의 분위기를 인상적으로 담아 냈다. 뿐만 아니라 ‘happy LAST birthday to you’ 카피는 영화가 담고 있는 ‘지구 멸망’에 대한 신선한 시선을 그대로 표현하고 있다.

여기에 더해 영화의 대사를 카피로 활용 한 “쉿! 내 선물은 비밀이야!”라는 말은 외계인들이 가지고 온 선물에 얽힌 에피소드가 무엇인지 호기심을 자극 해 관객들을 극장으로 이끌 것이다.

한국 영화계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되는 ‘나와 봄날의 약속’은 오는 6월 28일(목)관객들을 찾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