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영화 '여중생A'(감독 이경섭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가 김환희&김준면의 싱그러운 모습이 담긴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여중생A'는 자존감 0%의 여중생 미래가 처음으로 사귄 현실친구 백합과 태양, 그리고 랜선친구 재희와 함께 관계 맺고, 상처 받고,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웹툰의 긴 이야기 속에서 한 발짝 더 나아가 주인공 미래가 우정을 통해 자신과 주변 사람들을 위로하고 치유해가는 과정을 담아 인생 영화로 탄생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총 3종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낸다. 먼저 신문을 보고 있는 미래의 모습은 "현실도 게임 같으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카피와 함께 미래에게 일어난 일들과 게임 속 세상으로 도망치고 싶어 하는 마음이 엿보이며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푸른 하늘 위에 두 눈을 감고 평온한 표정을 짓고 있는 미래가 담긴 포스터는 "이젠, 다른 세상도 보고 싶어졌어!"라는 카피를 통해 미래의 세상에 변화가 생겼음을 짐작하게 한다. 이어서 미래와 재희 역을 맡은 김환희&김준면이 함께 있는 포스터는 푸른 하늘과 따뜻한 햇볕 아래서 따뜻한 미소를 띠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을 통해 그때 그 시절에 대한 그리움과 풋풋함, 그리고 그들이 함께 지나온 시간들에 대해 희망적인 기대를 품게 한다.

한편 '여중생A'는 오는 20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