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거기가 어딘데??' 포스터
[사진]KBS 2TV '거기가 어딘데??' 포스터

'거기가 어딘데??' 멤버들이 사막 위 패딩 점퍼를 입은 상상초월 비주얼로 변신했다.

15일 KBS 2TV '거기가 어딘데??' 측은 2종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막의 작렬하는 태양 아래 두터운 패딩 점퍼에 맨발 차림으로 길을 나서는 지진희, 차태현, 조세호, 배정남의 모습이 웃음과 호기심을 자극한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 속에는 탐험대장 지진희를 필두로 그 뒤를 졸졸 따라가는 차태현, 조세호, 배정남의 모습이 담겨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네 사람의 머리 위로 떠오른 "대장… 여기 맞아?"라는 자막이 광활한 사막에서 모든 것을 진두지휘하는 대장 지진희와 그를 따르는 차태현, 조세호, 배정남의 힘겨운 여정을 예상케 하며, 동시에 네 사람의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이와 함께 사막을 녹일 듯이 타오르는 태양과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지진희, 차태현, 조세호, 배정남의 한 겨울 패션이 웃음을 선사한다. 털 달린 패딩 점퍼를 후드까지 야무지게 여미고 맨발로 사막을 횡단하고 있는 네 사람의 자태가 보는 이들까지 후끈 달아오르게 만드는 한편, 남다른 의상만큼이나 예측할 수 없는 신선한 탐험기를 기대하게끔 한다. 그뿐만 아니라 조세호는 검은 바지를 입은 다른 대원들과는 달리 하의가 상실된 자태로 폭소를 유발하고 있어, 천생 '예능꾼'인 그의 활약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탐험대원 지진희, 차태현, 조세호, 배정남이 사막에서 예측할 수 없는 극한 상황들에 맞닥뜨리자 생각지도 못한 의외의 면모들이 드러냈다. 모든 예상을 뛰어넘는 새로운 모험이 시작될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거기가 어딘데??'는 오는 6월 1일 오후 11시에 처음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