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심형탁, ‘오늘내일’ 포스터 공개“평균나이 반백살”

KSTARS 기사입력 2018.05.14 01:41 PM
[사진]O tvN 제공
[사진]O tvN 제공

24일 첫 방송되는 O tvN ‘오늘 내일’의 포스터와 티저가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오늘 내일’은 ‘즐거운 오늘, 건강한 내일’을 표방하며 건강하게 나이 드는 법을 찾기 위해 전국 방방곡곡으로 여행을 떠나는 프로다. 가족 챙기느라, 일 하느라 그간 자신을 돌보는데 소홀했던 중년의 출연진을 통해 ‘잘 나이 드는 법’에 대한 화두를 던지며 또 한번의 공감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제작진이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한 ‘오늘 내일’ 포스터에서 박명수, 김용만, 김수용, 박준형, 심형탁은 다크서클이 잔뜩 내려온 채 서로를 의지해 부둥켜 안고 있다. 화창한 햇빛과 절경을 뒤로 하고 있어 이들의 다크서클이 더욱 짠함을 전하고 있다. 골골대는 이들의 여행을 진심으로 응원해주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하는 포스터가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골골이 5인방이 떠나는 건강 맞춤형 여행 프로인 O tvN ‘오늘 내일’은 24일첫 방송을 시작으로 2회(5월31일 방송)까지는 밤 9시 30분에 만나볼 수 있다. 3회가 방송되는 6월7일(목)부터는 매주 목요일밤 8시10분 방송될 예정이다. O tvN, tvN 동시 방송된다.

Copyrights ⓒ KSTARS<저작권자 © K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