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아시아 팬미팅 투어…대만·홍콩·태국 간다

KSTARS 기사입력 2018.04.15 10:13 PM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수지 팬미팅 투어 포스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수지 팬미팅 투어 포스터

가수 겸 배우 수지(본명 배수지·24)가 아시아 4개국에서 팬미팅을 한다고 13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수지는 5월 12일 대만 타이베이를 시작으로 5월 26일 홍콩, 6월 24일 태국 방콕, 7월 7일 서울에서 '2018 수지 아시아 팬미팅 투어 위드(With)'를 연다.

그는 지난해 1월 발표한 첫 솔로 미니앨범 '예스? 노?'(YES? NO?)와 올해 1월 선보인 두 번째 미니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의 수록곡을 부르며 가수로서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외국 팬들을 위해 현지곡 무대도 준비했다. 또 자신이 출연한 드라마, 영화의 명장면을 재연하고 에피소드를 소개할 계획이다.

소속사는 "수지가 데뷔 후 처음으로 하는 아시아 팬미팅 투어"라며 "배우와 가수로 종횡무진 활약해 온 수지의 매력을 팬들에게 직접 보여줄 무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수지는 2010년 걸그룹 미쓰에이 멤버로 데뷔했으며 영화 '건축학개론'에 출연해 '국민 첫사랑'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지난해 SBS TV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 출연하며 연기 커리어를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s ⓒ KSTARS<저작권자 © K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