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수, 26일 신곡 '왜 그러냐'…다듀 개코 피처링

KSTARS 기사입력 2018.04.13 02:18 PM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브라더수 '왜 그러냐' 티저 이미지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브라더수 '왜 그러냐' 티저 이미지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싱어송라이터 브라더수와 래퍼 개코(오른쪽)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싱어송라이터 브라더수와 래퍼 개코(오른쪽)

가수 겸 프로듀서 브라더수(본명 김형수·28)가 26일 오후 6시 신곡 '왜 그러냐'를 발표해 화제다.

12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왜 그러냐'는 다이나믹듀오의 개코가 랩을 더한 어쿠스틱 팝으로, 좋아하는 이성에게 사소한 아쉬움들을 투정하는 내용이 담겼다.

세련된 멜로디와 공감 가는 가사로 주목받아온 브라더수는 싱어송라이터이자 다른 가수의 프로듀서로도 활약하고 있다. 자이언티의 '꺼내먹어요', 방탄소년단의 '아이 니드 유'(I Need U), 소유의 '어깨', 유승우와 우효의 '선', 헤이즈의 '돌아오지마', 유승우의 '너만이', 블랙핑크의 '마지막처럼' 등의 작사·작곡에 참여하며 히트 메이커로 떠올랐다.

전달력 좋은 랩 실력으로 팬덤을 자랑하는 개코는 다이나믹듀오로 '링 마이 벨'(Ring My Bell), '고백', '출첵', '죽일 놈', '거기서 거기', '뱀'(BAAAM) 등 다량의 히트곡을 냈다.

스타쉽이 SNS를 통해 공개한 '왜 그러냐' 티저 이미지에는 강렬한 붉은색 바탕에 구겨진 종잇조각 일러스트가 담겼다.

Copyrights ⓒ KSTARS<저작권자 © K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