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화 ‘챔피언’이 3종 포스터
[사진]영화 ‘챔피언’이 3종 포스터

영화 ‘챔피언’이 3종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챔피언’은 심장보다 팔뚝이 먼저 뛰는, 타고난 팔씨름 선수 ‘마크’가 마음보다 잔머리가 먼저 도는 남자 ‘진기’, 그리고 갑자기 아이들과 함께 등장한 ‘마크’의 여동생 ‘수진’의 도움을 받아 벌이는 챔피언을 향한 뒤집기 한판을 그린 국내최초 팔뚝액션.

‘챔피언’의 3종 포스터 속 첫 번째 포스터는 그를 응원하는 가족들을 뒤로한 채 상대편 선수와 손에 땀을 쥐는 팔씨름 대결을 선보이는 ’마크’의 모습이 긴장감을 자아낸다. 여기에 ‘뒤집기 한판!’이라는 카피는 ‘마크’가 펼칠 팔뚝 액션과 그가 대회에서 승리해 챔피언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쥘 수 있을 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두 번째 포스터는 포근한 미소를 짓고 있는 ‘마크’와 그를 둘러싼 가족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들의 모습과 어우러지는 ‘우리집에 힘쎈삼촌이 나타났다’라는 카피는 갑자기 등장한 힘쎈 삼촌 ‘마크’와 그의 새로운 가족 ‘수진’, ‘쭌쭌남매’가 진짜 가족이 되어가는 과정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마지막으로 세 캐릭터의 모습이 담긴 세 번째 포스터는 팔씨름 선수 ‘마크’와 스포츠 에이전트 ‘진기’, 싱글맘 ‘수진’의 꿈을 향한 도전을 암시하며 이들이 뿜어낼 챔피언급 시너지를 기대하게 한다. 이렇듯 캐릭터들의 관계, 영화의 매력을 완벽하게 담아낸 ‘챔피언’ 3종 포스터는 5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단 하나의 팔뚝 액션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메인 예고편과 포스터 3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 영화 ‘챔피언’은 오는 5월 관객들을 찾아올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