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첸백시의 '화요일', 미니앨범으로 컴백

KSTARS 기사입력 2018.04.10 03:56 PM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보이그룹 엑소 첸백시가 새 앨범을 공개해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첸백시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블루밍 데이즈(Blooming Days)' 전곡 음원을 발표한다. 아울러타이틀 곡 '화요일(花요일)' 뮤직비디오도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네이버TV SMTOWN채널 등에서 동시 오픈할 예정이다.

'화요일'은 달콤한 고백을 전하는 댄스 팝곡이다. 뮤직비디오는 화사한 파스텔 톤 영상미와 몽환적 분위기가 돋보이는 장면들로 구성됐다.

이번 앨범에는 '화요일'을 비롯해 레게 베이스의 소울 알앤비 곡'먼데이 블루스(Monday Blues)',일렉트로 팝 곡'내일 만나(Sweet Dreams!)',R&B팝 곡'서스데이(Thursday)'가 함께 수록돼 귀를 매료시킨다.

더불어 펑키한 분위기의 어반 알앤비 곡'브룸 브룸(Vroom Vroom)'은 미디움 템포R&B팝 곡'플레이데이트(Playdate)', 레트로 감성의 일렉트로R&B곡'휴일(Lazy)'까지 일주일을 표현한 총7곡으로 구성,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담았다.

게다가 첸백시는 이날 저녁 8시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컴백 기념 생방송 '화요일은 첸백시'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이들은 '화요일'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새 앨범 관련 이야기까지 들려줄 예정이다.

Copyrights ⓒ KSTARS<저작권자 © K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