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스타' 박신혜의 뉴욕 화보 B컷 공개, B컷이 이 정도!

KSTARS 기사입력 2018.04.04 10:51 AM
[사진]솔트 엔터테인먼트
[사진]솔트 엔터테인먼트

배우 박신혜의 모던 시크한 매력이 잘 담긴 뉴욕 화보 B컷이 이목을 사로잡는다.

솔트 엔터테인먼트는 3일 박신혜가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와 촬영한 4월호 화보의 B컷 여러 장을 공개했다.

2018 FW 뉴욕 컬렉션 참석차 뉴욕을 방문한 박신혜는 A컷에서뿐만 아니라 B컷에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을 연출했다.

뉴욕만이 가지고 있는 도시 경관과 풍경들을 좋아한다는 박신혜는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평소 즐겨 드는 가방은 무엇인지 묻자 "핸드백도 많이 들지만, 손에 딱 붙어있는 느낌이 좋은 클러치를 자주 드는 편"이라며 "대체로 가방이 크지 않기 때문에 팩트, 립스틱, 립밤, 보조배터리, 카드지갑 같은 꼭 필요한 것만 들고 다니는 편"이라고 답했다.

이어 박신혜는 우아한 여성상에 대해 "자기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든 여성이 다 우아하고 멋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탄탄한 내공이 느껴지는 배우 박신혜의 더 많은 화보와 영상은 ‘바자’ 4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박신혜는 오는 6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되는 tvN 자발적 고립 다큐멘터리 '숲속의 작은 집'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Copyrights ⓒ KSTARS<저작권자 © K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