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포스터
[사진]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포스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역대급 캐스팅 라인업을 보여주는 5색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10주년을 맞이한 마블 스튜디오의 작품으로, 새로운 조합의 어벤져스와 역대 최강 빌런 타노스의 무한 대결을 그린 작품.

공개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캐릭터 포스터는 완전히 새로운 마블 슈퍼 히어로 조합을 보여준다. 레드 컬러의 포스터에는 뉴욕에서 전투를 펼치는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닥터 스트레인지(베네딕트 컴버배치), 스파이더맨(톰 홀랜드), 웡(베네딕 웡)이 등장한다.

팀 퍼플은 우주에서 만나게 되는 토르(크리스 헴스워스), 스타로드(크리스 프랫), 가모라(조 샐다나), 드랙스(데이브 바티스타), 틴 그루트(빈 디젤), 로켓(브래들리 쿠퍼)이 함께 했다.

와칸다의 히어로들과 어벤져스의 만남을 보여주는 포스터는 그린 컬러와 블루 컬러다. 그린 컬러의 포스터에는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블랙 팬서(채드윅 보스만), 오코예(다나이 구리라), 헐크(마크 러팔로)가 등장한다.

블루 컬러 캐릭터 포스터는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 윈터 솔져(세바스찬 스탠), 슈리(레티티아 라이트), 네뷸라(카렌 길런), 맨티스(폼 클레멘티에프)를 담아냈다. 옐로 컬러의 포스터에는 스칼렛 위치(엘리자베스 올슨), 비전(폴 베타니), 팔콘(안소니 마키), 워 머신(돈 치들) 등의 히어로가 등장하며 역대급 캐스팅의 완성을 보여주고 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캐릭터 포스터의 컬러 레드, 퍼플, 그린, 블루, 옐로는 영화의 핵심 요소이자 마블 최강의 빌런 타노스가 쫓고 있는 인피니티 스톤 6개 중 존재가 드러난 다섯 개의 컬러를 상징한다.

또한 새로운 조합의 슈퍼 히어로 22명과, 이들이 맞이하게 될 위기의 상징까지 녹여내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4월 25일 국내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