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호PD, 12년史 '무도' 31일 종영…시즌2는?

KSTARS 기사입력 2018.03.08 01:38 PM
[사진]MBC 제공
[사진]MBC 제공

국민예능 '무한도전'이 오는 31일 종영한다.

권석 MBC 예능본부장은 7일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MBC사옥 내 골든마우스홀에서 기자들과 만나 "김태호 PD가 연출하는 '무한도전'이 오는 31일 종영한다"고 밝혔다.

권 본부장 말에 따르면 '무한도전'은 새로운 변화를 위해 준비 중이다. 김태호 PD의 뒤를 이어 최행호 PD가 연출을 맡으며 그를 필두로 새 판을 계획 중인 상황이다.

'무한도전'에 변화가 예고된 것은 앞서 김태호 PD가 공식 하차 소식을 전하면서부터다. 이후 김 PD의 하차에 이어 원년 멤버들이 모두 하차한다는 소식이 보도됐다. MBC 측은 "구체적으로 정해진 바 없다"고 밝혔지만, 멤버들의 하차와 잔류에 대한 이야기는 끊임 없이 흘러나오며 설왕설래가 이어졌다.

이 가운데 이날 오후 '무한도전' 멤버 6인의 전원 하차가 결정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새롭게 합류해 최근 100일 잔치를 치른 막내 조세호도 제작진 측에 하차 의사를 전달했다는 보도 내용이 담겼다.

이달 말 종영이 결정됨에 따라 새 판을 짜는 '무한도전'에게 남은 시간은 한 달이 채 남지 않았다. '무한도전'. 탄생 13년차를 앞두고 어떤 새 판을 꾸릴지 귀추가 주목된다.

Copyrights ⓒ KSTARS<저작권자 © K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