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GOT7이 새 앨범 개인 티저를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JYP엔터테인먼트는 4일 0시 자사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채널을 통해 GOT7 새 앨범 'EYES ON YOU' 개인 티저의 세 번째 주자 멤버 잭슨의 이미지 3종을 공개했다. 앞서 개인 티저를 공개한 JB와 마크에 이어 잭슨 역시 눈빛을 강조한 이미지로 보는 이의 눈길을 붙잡았다.

티저 속 잭슨은 영롱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그윽한 분위기를 풍겼다. 특히 잭슨은 특유의 사슴 같은 눈망울을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GOT7은 컴백 개인 티저를 통해 세련된 패션 스타일과 한층 무르익은 남성미를 과시해 새 앨범 'EYES ON YOU'와 타이틀곡 'LOOK'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리고 있다.

컴백을 앞두고 GOT7은 다채로운 티저 콘텐츠를 선사함과 동시에 데뷔 이후 최초로 타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이자 선공개곡인 '너 하나만(Feat.효린)'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너 하나만'은 리더 JB가 작사를 맡은 R&B POP 사운드의 곡으로 GOT7 멤버들의 개성과 효린의 매력적인 음색이 조화를 이뤘다.

이번 선공개곡 '너 하나만'은 2일 기준 소리바다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고, 또 1일 오후 기준 싱가포르, 홍콩, 태국 등 해외 8개 지역 아이튠즈 송 차트 정상에 등극하는 등 국내외 팬들의 높은 사랑을 받고 있다.

GOT7이 오는 12일 오후 6시에 발표하는 새 앨범 'EYES ON YOU'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7 for 7' 이후 5개월여 만의 신보다. 타이틀곡은 'LOOK'으로 JB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JB는 앨범 '7 for 7'의 타이틀곡 'You Are'의 작사, 작곡을 맡아 남다른 음악적 역량을 과시했는데 'LOOK'에서도 기세를 이어가며 싱어송라이터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했다.

'EYES ON YOU'에는 선공개곡 '너 하나만(Feat.효린)'과 타이틀곡 'LOOK'을 비롯해 'The Reason', '망설이다', '우리', '고마워', 'LOOK'의 인스트루멘털(Instrumental) 버전까지 총 7트랙이 수록된다. JB뿐만 아니라 GOT7 멤버들이 작사, 작곡진으로 이름을 올리며 꾸준한 음악적 성장세를 담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