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그룹 방탄소년단의 '낫 투데이'(Not Today)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2억뷰를 돌파해 눈길을 모았다.

지난 3일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해 2월 공개된 앨범 '윙스 외전:유 네버 워크 얼론'(YOU NEVER WALK ALONE)의 수록곡 '낫 투데이' 뮤직비디오가 이날 오전 유튜브 조회수 2억 건을 넘겼다.

'낫 투데이'는 '불타오르네'(FIRE), '쩔어' 등 방탄소년단 특유의 강렬한 사운드의 계보를 잇는 곡으로, 뮤직비디오에는 멤버들의 절도 있고 파워풀한 안무와 수십여 명의 댄서들이 함께 하는 일사불란한 퍼포먼스가 담겼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불타오르네', '쩔어', '피 땀 눈물', 'DNA'에 이어 '낫 투데이'까지 총 5편의 2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이밖에도 이들의 '상남자', '세이브 미'(Save ME), '봄날', '데인저'(Danger), '아이 니드 유'(I NEED U), '호르몬 전쟁', '마이크 드롭'(MIC Drop) 리믹스 버전 등 총 7편의 뮤직비디오는 1억뷰를 돌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