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워너원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워너원 공식 인스타그램

컴백을 앞두고 있는 워너원의 완전체 멤버 티저가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1일 워너원의 소속사 YMC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Wanna Oneㅣ2nd Mini Album Photo 워너원 ‘0+1=1(I PROMISE YOU)’ Day Ver. 포토 공개”라는 글과 함께 라이관린, 김재환, 강다니엘의 티저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라이관린과 김재환, 강다니엘은 새로운 앨범 콘셉트에 맞는 의상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로써 워너원 11명의 개인 티저가 모두 공개됐다. 앞서 황민현, 하성운, 이대휘, 윤지성, 박우진, 박지훈, 배진영, 옹성우의 티저가 공개된 바 있다.

워너원은 오는 5일 Mnet ‘프로듀스 101’을 통해 팬들을 만난 지 333일을 기념하는 스페셜 테마 트랙으로 공개, 오는 19일에는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을 발매한다.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은 2018년을 워너원과 워너블의 황금기로 만들겠다는 워너원의 약속이 담긴 앨범으로, 지금의 워너원을 있게 해준 워너블에게 더 큰 사랑을 드리고, 이들에게 받은 황금기를 더욱 빛내겠다는 의지와 약속을 담았다.

워너원은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5, 6일 양일간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촬영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