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애쓰지 마요’ M/V 티저 영상 화면캡처
[사진]‘애쓰지 마요’ M/V 티저 영상 화면캡처

가수 박보람이 ‘애쓰지마요’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내일(13일)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12일 MMO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3일 오후 6시 발매되는 박보람의 새 발라드 싱글 ‘애쓰지마요’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정승환 ‘눈사람, 양다일 ‘미안해’에서 신비로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배우 이진하가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티저에는 남녀 주인공이 미소를 지은 채 서로의 얼굴을 마주보고, 가로등 빛이 쏟아지는 밤거리를 나란히 걷는 등 설렘 가득한 연애 감성을 느낄 수 있으며, 영상 후반부에는 이진하가 슬픈 표정으로 연인과의 추억이 담긴 종이를 찢는 모습을 보여 쓸쓸함을 자아냈다.

또한 “애쓰지마요”라고 노래하는 박보람의 감성적인 음색과 함께 ‘애쓰지마요 2018. 02. 13. 6pm’이라는 글귀로 발매일을 공개해 이번 신곡이 압도적인 이별 감성의 박보람표 발라드가 될 것을 예고,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오는 13일 발매되는 박보람의 새 싱글 ‘애쓰지마요’는 그동안 ‘세월이 가면’ ‘혜화동’을 통해 널리 알려진 박보람 특유의 발라드 감성을 잇는 곡이다.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녹여낸 서정미 가득한 가사, 아름다운 피아노와 오케스트라 선율, 여기에 박보람의 독보적인 음색과 가창력이 조화를 이뤄 짙은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박보람의 새 싱글 ‘애쓰지마요’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