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2' 한류 이끈 꽃미남 그룹 등장..방부제 비주얼

KSTARS 기사입력 2018.02.11 09:17 PM
[사진]JTBC 제공
[사진]JTBC 제공

‘슈가맨2’에 변함없는 실력과 비주얼을 자랑하는 ‘방부제 슈가맨’이 등장한다.

11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2’(이하 ‘슈가맨2’) 5회는 ‘방부제 특집’으로 진행된다. 원조 한류 그룹과 스웨그 넘치는 힙합 그룹이 예전 그대로의 실력을 뽐낼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았다.

먼저 희열 팀 슈가맨은 태국에서 직접 제보 사연을 보내와 눈길을 끌었다. 제보자는 “이 슈가맨은 잘생긴 외모로 한국을 넘어 동남아시아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고 소개했다. 모두의 기대 속에 등장한 이 그룹은 ‘꽃미남 비주얼’로 사랑받던 옛날 모습과 그대로인 외모와 라이브 실력으로 모두를 환호하게 만들었다.

재석 팀 슈가맨은 시즌 최초의 힙합 그룹이다. 2000년대 초반에 활동했던 이 팀은 여전히 스웨그 넘치는 모습과 힘찬 안무로 세월의 흐름을 무색케 했다. 판정단 역시 흥 넘치는 슈가맨의 무대에 열띤 호응과 박수로 응답했다. 한편, 이 팀은 녹화 말미 갑자기 ‘해체 선언’을 하며 “이곳에서의 무대가 마지막일 것”이라고 선언하는 등 거침없는 발언으로 녹화장을 발칵 뒤집어 놓았다는 후문이다.

Copyrights ⓒ KSTARS<저작권자 © K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