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OCN 제공
[사진]OCN 제공

배우 강지환이 한국판 셜록이라는 새로운 캐릭터를 구축하기 위해 체중 감량에 혼신의 연기로 투혼 중이다.

오는 24일 첫 방송되는 OCN 오리지널 주말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의 강지환은 극중에서 팩트, 논리, 숫자만을 믿는 IQ167 엘리트 형사 천재인 역할을 완벽히 표현하기 위해 변신을 꾀했다. 외모부터 말투까지 변화를 준 강지환은 체중도 7kg 감량해 한층 더 날렵해진 모습으로 돌아온다.

공개된 드라마 현장 사진에서도 강지환은 터틀넥에 코트를 입어 한층 더 날씬해진 모습을 하고 있다. 특히 이전과 다르게 확연히 날렵해진 얼굴 라인과 선명한 이목구비를 뽐내 작품에 들어가기 전과 후의 모습으로 ‘입금 전후 연예인 대열’에 합류했다.

강지환은 천재인 특유의 날카로움과 예민한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체중 감량에 신경을 썼다. 매사에 범인 검거 생각으로 가득 찬 천재 엘리트 형사이자 한국판 셜록이라는 신선한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외모부터 변화를 꾀한 것이다.

강지환 특유의 노력과 끈기 덕분에 촬영을 거듭할수록 강도 높은 몸 관리를 실시해 총 7kg을 감량했다. 강지환의 체중 감량 투혼으로 천재인 특유의 날카로운 이미지가 장면마다 강렬하게 표현됐다는 게 스태프들의 전언이다.

한국판 셜록으로 변신하는 강지환의 차기작, OCN 주말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은 엘리트 형사 천재인(강지환 분)과 사건의 피해자에 빙의되는 신(神)기 있는 형사 김단(김옥빈 분)이 베일에 싸인 거대 조직에 얽힌 음모를 파헤치는 신들린 추적 스릴러다. 오는 24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