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솔드아웃"…표지모델한 대만 보그지 발매당일 매진

KSTARS 기사입력 2018.02.07 09:58 AM
[사진]대만 '보그' 제공
[사진]대만 '보그' 제공

한류스타 박보검(25)이 표지를 장식한 대만 패션지 '보그'가 발매 당일 매진됐다. 대만 '보그' 21년 역사상 유례가 드문 일이다.

6일 박보검의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보검이 표지 모델로 나선 대만 '보그' 2월호는 지난 4일 발매하자마자 당일에 모두 팔렸다. 총 8만7천부를 발행했는데 바로 매진됐다.

대만 '보그' 측은 "이례적인 일"이라고 기뻐하며 블러썸에 바로 소식을 전했다.

대만 '보그'는 올해로 창간 21년을 맞았으며, 그간 표지를 장식한 남자 모델은 대만 배우 금성무가 유일했다. 박보검이 표지를 장식한 두번째 남자 모델이자, 해외 남자 모델로는 첫 타자로 나서 매진을 기록했다.

대만 '보그'는 박보검의 각기 다른 사진 두 장을 활용해 두개 버전의 2월호를 발매했으며, 내지에는 박보검의 화보를 별도로 실었다.

블러썸은 "보그 쪽에서 깜짝 놀라 연락을 해왔다"며 "현지에서도 굉장히 이례적인 일이라고 했다"고 전했다.

한편, 박보검은 오는 3월31일과 4월1일 경희대에서 팬미팅을 진행한다.

2016년 10월 끝난 KBS 2TV '구르미 그린 달빛' 이후 학업(명지대 뮤지컬학과)에 전념해온 그는 이번 달 학사모를 쓰며, 현재 차기작을 물색 중이다.

Copyrights ⓒ KSTARS<저작권자 © K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