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이프 오브 워터' 포스터…"본적 없는 경이로운 로맨스"

KSTARS 기사입력 2018.01.23 01:48 PM
[사진]영화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 포스터
[사진]영화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 포스터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이 보는 것만으로도 황홀한 비주얼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은 목소리를 잃은 청소부 엘라이자와 비밀 실험실에 갇힌 괴생명체와의 만남을 그린 경이로운 로맨스 판타지이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깊은 물 속 괴생명체와 목소리를 잃은 여인 엘라이자가 포옹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지금껏 본 적 없는 환상적인 로맨스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물의 푸른 빛깔과 대비 되는 엘라이자의 붉은 색 원피스와 구두는 그들의 강렬한 사랑을 예고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단 한 장면만으로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영화 속 매혹적인 분위기와 황홀한 영상미를 기대케 만든다.

해외에서 영화가 공개되자마자 로튼토마토 신선도 100%를 기록했으며 이와 함께 제74회 베니스국제영화제 최고상인 황금사자상과 제43회 LA비평가협회상 감독상, 여우주연상, 촬영상, 제75회 골든 글로브 감독상, 음악상을 수상했다. 또한 제71회 영국 아카데미에서 12개 부문 최다 노미네이트 되며 제90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노미네이트 및 수상 여부에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은 오는 2월 22일 개봉한다.

Copyrights ⓒ KSTARS<저작권자 © K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