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준 SNS
[사진]이준 SNS

배우 이준(29, 이창선)이 신병교육대에서 종합 성적 1등으로 사단장표창을 받으며 훈련소를 퇴소했다.

이준은 지난 11월 30일 경기도 포천 육군 8사단 신병교육대에서 수료식을 가졌다. 지난 10월 24일 입소한 이준은 5주간 기초 훈련을 마치고 8사단 차돌대대로 자대배치를 받았다.

이준은 184명 훈련병 중 성적 1등을 하며, 종합 성적 최우수로 사단장표창을 수상했다.

앞서 별도의 입영행사 없이 조용히 입대했던 이준은 "건강하고 성실하게 의무를 다하고 오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힌 바 있다. 이준은 자신이 말했던 것처럼 성실하게 훈련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8사단 신병교육대 공식홈페이지에 올라온 훈련소 사진에는, 군복을 입고 각개 전투 훈련을 받고 있는 이준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날카로운 눈빛으로 훈련을 받고 있는 이준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한편 이준은 지난 2009년 엠블랙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이준은 배우로 전향,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이준은 최근 종영한 KBS 2TV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안중희 역으로 출연, 인생캐릭터라는 호평을 받으며 사랑 받았다. 이준은 '아버지가 이상해'를 촬영하던 지난 8월 입대 소식을 전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