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그룹 GOT7(갓세븐)이 다음달 7일 리패키지 앨범 ‘7 FOR 7 PRESENT EDITION’을 발매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1일 0시 자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GOT7의 리패키지 앨범 ‘7 FOR 7 PRESENT EDITION’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새 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해당 티저 속 GOT7 멤버들은 따스한 햇살을 받으며 댄디한 매력을 드러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7 FOR 7 PRESENT EDITION’은 GOT7이 지난 10월 10일 발매한 앨범 ‘7 FOR 7’의 리패키지 앨범으로 항상 GOT7을 응원하는 팬클럽 ‘아가새(I GOT7)’를 향한 선물 같은 음반이 될 전망이다.

이번 앨범은 22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GOT7은 지난 3월 미니앨범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FLIGHT LOG:ARRIVAL)’ 발매 이후 7개월 만에 앨범 ‘7 FOR 7’을 통해 7인의 완전체로 컴백해 화제를 모았다.

앨범 ‘7 FOR 7’은 리더 JB(Defsoul)의 자작곡이자 타이틀곡 ‘You Are’를 비롯해 멤버 전원이 앨범 전곡의 작사 및 작곡 작업에 참여해 그룹 GOT7의 무한한 성장을 표현했다.

타이틀곡 ‘You Are'는 퓨처 사운드가 가미된 컨템포러리 팝 곡으로, JB와 Mirror BOY, D.ham, 문한미루가 공동으로 작사, 작곡해 포근하면서도 청량한 느낌을 선사했다. 가사에는 ‘힘들고 지칠 때 바라본 하늘처럼 너라는 존재가 나의 길이 되어주길 바란다’는 희망찬 의미를 담았다.

GOT7은 해당 앨범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높은 사랑을 받았다. 앞서 올 3월에 선보인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 앨범을 통해 33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GOT7은 ’7 FOR 7’으로 가온차트 43주차 앨범 차트 부문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열기를 이어갔다.

특히 앨범 ’7 FOR 7’과 타이틀곡 ‘You Are’는 해외 17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 태국 대표 음원 서비스 업체 ‘죽스(JOOX)’와 ‘트루아이디 뮤직(TrueID MUSIC)’의 K팝 주간차트 1위, 중국 음악 영상 플랫폼 ‘인위에타이(YinYueTai)’ 10월 월간 한국 차트 1위 등 각종 해외 차트 정상을 차지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