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한류 레전드 강타와 대세 걸그룹 레드벨벳 웬디, 슬기가 SM ‘스테이션’시즌2를 통해 특별한 하모니를 선사한다.

‘스테이션’시즌2의 30번째 주인공은 강타와 레드벨벳 웬디, 슬기로 세 사람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날 수 있는 ‘인형 (Doll)’은 오는 27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특히 강타가 작사·작곡한 ‘인형’은 2001년 이지훈 베스트 앨범 타이틀곡으로 발표돼 큰 인기를 얻은 곡으로 강타, 웬디, 슬기의 감미로운 보이스로 새롭게 재탄생해 눈길을 끌며 작년 ‘SM타운 라이브 투어 파이브 인 재팬’ 무대 및 지난 9월 방송된 SBS ‘판타스틱 듀오 2’ 강타 편 스페셜 무대를 통해 세 사람의 하모니가 공개된 후 음원 발표 요청이 쇄도하는 등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정식 공개되는 만큼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 강타는 싱어송라이터로서 지난해 11월 미니앨범 ‘홈 챕터1’을 발표하는 등 꾸준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현재 MBC 표준FM ‘강타의 별이 빛나는 밤에’ DJ로도 활약하고 있어 이번 ‘스테이션’을 통해 선보일 음악이 더욱 기대된다.

더불어 레드벨벳은 올해 ‘Rookie’, ‘빨간 맛 (Red Flavor)’ 등을 연속 히트시키며 음원 롱런 행진을 펼쳐 명실상부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음은 물론 멤버 웬디와 슬기는 각종 컬래버레이션, 드라마 OST를 통해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는 등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대선배 강타와 함께하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