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뉴이스트 W가 새 앨범 ‘더블유, 히어(W, HERE)’로 컴백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뉴이스트 W는 지난 10일 오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더블유, 히어’의 음원과 타이틀곡 ‘웨어 유 엣(WHERE YOU AT)’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뉴이스트 W는 새 앨범 발매 전후로 각종 포털 사이트와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새 앨범을 발매했다. 음원 공개 직후 뉴이스트 W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 상위권으로 진입하며 대세다운 저력을 보였다.

타이틀곡 ‘웨어 유 엣’은 지니, 벅스 등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했으며 철벽같았던 멜론에서는 2위로 진입, 지난 11일 새벽 1시부터 7시까지는 1위를 탈환했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곡 이외의 수록곡들 역시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으며 특히 지니에서는 1위부터 6위까지 뉴이스트 W로 가득 채우며 차트 줄 세우기에 성공했다.

뿐만 아니라 뉴이스트 W는 타이틀곡 ‘웨어 유 엣’의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했으며 마치 한 편의 영화와 같은 뮤직비디오로 대중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뉴이스트 W는 신비하고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서 환상적인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정열적인 빨간색 의상을 입고 안무를 선보여 컴백 무대에서 선보일 퍼포먼스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더욱 끌어올릴 수 있었다.

앨범 발매를 앞두고 뉴이스트 W는 네이버 V LIVE를 통해 NU'EST W NEW ALBUM 'W, HERE' COUNTDOWN V LIVE를 진행하며 팬들과 만남을 가지기도 했다. 뉴이스트 W는 앨범 소개를 비롯 타이틀곡과 멤버들의 솔로곡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으며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카운트다운을 외치기 전 “기다려준 팬들 고맙고 이번 앨범 저희가 정말 힘내서 작업한 결과물이니까 많이 사랑해주시면 좋겠습니다”라며 마무리 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