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옥', 1차 예고편 공개…"김혜수의 우아한 카리스마"

KSTARS 기사입력 2017.09.28 07:44 PM
[사진]영화 '미옥' 예고편 화면 캡처
[사진]영화 '미옥' 예고편 화면 캡처

'미옥'이 김혜수의 남다른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는 1차 예고편을 최초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미옥'은 범죄조직을 재계 유력 기업으로 키워낸 2인자 ‘나현정’(김혜수)과 그녀를 위해 조직의 해결사가 된 ‘임상훈’(이선균), 그리고 출세를 눈앞에 두고 이들에게 덜미를 잡힌 ‘최대식’(이희준)까지 벼랑 끝에서 마지막 기회를 잡은 세 사람의 물고 물리는 전쟁을 그린 느와르.

이번에 공개된 1차 예고편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나현정’으로 완벽 변신한 김혜수의 폭발적인 카리스마부터 강인하면서도 우아함을 잃지 않는 상반된 모습을 미리 만나볼 수 있어 이목이 집중된다.

먼저 ‘나현정’이 한치의 흐트러짐 없는 고고한 모습으로 “매수 아니고, 협상도 아닙니다. 협박이에요”라며 ‘최대식’을 궁지에 몰아넣는 장면은 ‘최대식’ 앞에서도 절대 밀리지 않는 그녀만의 남다른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게 하며, 그녀가 어떻게 조직의 2인자가 될 수 있었는지 가늠케 한다. 이어지는 김혜수의 강렬한 액션 역시 '미옥'에서 그녀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것이어서 더욱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결연한 눈빛과 함께 장총을 들고 누군가를 겨냥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부터 연기가 자욱한 공간에서 남자들과 일대다 액션을 펼치면서도 절대 밀리지 않는 모습까지 김혜수가 선사할 단 하나뿐인 느와르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

뿐만 아니라 ‘임상훈’ 역의 이선균과 ‘최대식’ 역의 이희준이 함께 공개돼 ‘나현정’ 역을 맡은 김혜수와 어떤 관계를 맺고 극을 이끌어나갈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처럼 김혜수의 독보적 카리스마를 엿볼 수 있는 1차 예고편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을 기대를 높이고 있는 '미옥'은 오는 11월 9일 개봉 예정이다.

Copyrights ⓒ KSTARS<저작권자 © K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