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정은지, 9일 '마니또'로 깜짝 솔로 컴백

KSTARS 기사입력 2017.09.08 12:56 PM
[사진]플랜에이 제공
[사진]플랜에이 제공

걸그룹 에이핑크 정은지가 다시 한 번 솔로 여가수로서의 진면목을 발휘한다.

정은지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뮤직 크리에이티브 그룹 스페이스 오디티와 함께 한 새 싱글 ‘마니또’를 발매한다.

정은지의 ‘마니또’는 사랑을 고백하는 순수한 소녀의 마음을 대변하듯 따뜻한 느낌의 어쿠스틱 기타와 벨 연주가 돋보이는 곡이다. 포근한 감정선에 정은지의 매력적인 음색이 어우러져 차분하면서도 깊은 감성을 배가시킨다.

‘마니또’는 이단 옆차기, 텐조와 타스코가 프로듀싱을, 엑소의 ‘으르렁’과 레드벨벳의 ‘Dumb Dumb’ 등을 작업한 서지음이 작사를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마니또’라는 제목에는 ‘마니또’와 ‘많이 또’라는 두 개의 의미가 담겨 때로는 위트 있게, 때로는 사랑스럽게 리스너들의 감성을 두드릴 예정이다.

뮤직비디오는 소유&백현 ‘비가와’, 수란 ‘1+1=0’ 등을 작업한 대세 뮤직비디오 프로덕션 콧수염 필름즈가 메가폰을 잡았다. 직장생활에 지친 여자 주인공이 과거 추억이 가득한 노래를 들으며 순수했던 시절을 떠올리는 과정이 고스란히 담겨 노래의 감동을 배가시킬 전망이다.

정은지는 에이핑크의 메인 보컬로 활약했으며 지난해 첫 솔로앨범의 타이틀곡 ‘하늘바라기’로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올해에는 두 번째 솔로앨범의 ‘너란 봄’으로 인기를 누리며 솔로 여가수로서 두각을 드러낸 바 있다.

Copyrights ⓒ KSTARS<저작권자 © K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