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X서태지 "대장님과 행복한 공연"

KSTARS 기사입력 2017.09.04 11:13 AM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SNS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SNS

그룹 방탄소년단이 선배 뮤지션 서태지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3일 자신의 공식 SNS에 "대장님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공연이었습니다!"라는 글과 게재하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멤버들과 서태지가 함께 유쾌하고 재미있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는 지난 2일 열린 서태지의 데뷔 25주년 기념 콘서트 '롯데카드 무브ː사운드트랙 vol.2 서태지 25'의 공연 후 촬영된 모습이다.

이날 공연에서 서태지는 특별 게스트 방탄소년단과 함께 한 무대를 통해 세대를 아우르는 음악의 힘을 보여줬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난 알아요’ ‘하여가’ ‘이 밤이 깊어가지만’ ‘환상 속의 그대’ ‘너에게’ 등에서 두 명씩 서태지와 함께 무대에 올라 오리지널 사운드와 안무로 ‘태지보이스’를 완벽하게 재연했다. ‘교실이데아’와 ‘컴백홈’ ‘우리들만의 추억’에서는 방탄소년단 멤버 전원이 무대에 등장했다. 세대를 대표하는 서태지와 방탄소년단이 함께 한 무대는 관객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8일 국내에서 새 앨범 'LOVE YOURSELF 承 'Her''를 발표한다.

Copyrights ⓒ KSTARS<저작권자 © K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