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으로 또 한번의 히트 행진을 예고하고 있는 엑소가 시우민과 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엑소는 1일 오전 10시 공식 홈페이지 및 트위터, 페이스북 등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시우민의 빙결(Frost), 첸의 번개(Thunder) 초능력을 시각화한 모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엑소의 정규 4집 리패키지 ‘THE WAR: The Power of Music’(더 워: 더 파워 오브 뮤직)은 타이틀 곡 ‘Power’(파워)를 비롯한 ‘Sweet Lies’(스위트 라이스), ‘부메랑 (Boomerang)’ 등 신곡 3곡이 추가 수록된다.

또한 5일 음반 발매되는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는 엑소의 세계관을 보다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멤버들을 캐릭터로 만든 그래픽 노블 형태의 콘텐츠도 함께 구성됐다.

그래픽 노블은 탄탄한 스토리라인과 화려한 작화가 특징인 만화와 소설의 중간 형식으로, 이번 앨범에 삽입된 미니 콘텐츠를 시작으로 엑소의 세계관을 담은 그래픽 노블이 추후 공개될 예정인 만큼,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엑소는 오는 7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를 시작으로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Power’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